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뇌정리글



시작을 빠나나하게

*1
화상과외를 시작했다. 쌤 되게 예부시고 곧 교생 하신다 하셨는데 확실히 잘 가르치심 수업 내내 웃은듯 ㅋㅋ 기대즁

*2


저번 주 일요일 이케아에 갔다왔다. 가서 연어랑~ 치즈랑~ 개맛있는 초콜릿 두 개 사 왔다~ 핫도그도 먹었다~ 이모가 출발 전에 용돈으로 2만 원 주셨는데 백 원 빼고 모조리 쓰고 옴. 올ㅋ

*3
그리고 집 도착하자마자 옷 버릴 거 다 헌 옷 수거함에 넣어두고 옷장을 버렸다ㅋㅋ 내방 완전 개난장판 흐규ㅠ 월요일날 새 옷장 오는데 언제 다 치움 ㅠㅠ 아 귀차나 얼릉 페인트 사서 몰딩도 칠해야 되는데 맘먹었을 때 해야 하는데 귀찮아서 안할듯ㅎㅎ 앙대

*4
오빠가 컴백한 더쿠는 운다 엉엉
이러지도 저러지도 팬싸 응모도 못하고 (돈없다) 알절부절

*5
핵고민
미니언을 사러가는가 아니면 응모를 할까
광탈되면 미니언도 못사는거고 당첨되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미니언 사러간다
아 그냥 통장 턴다 헣ㅎㅎㅎㅎ